320,000원  224,000원 

월 44,800원 5개월 무이자 할부시

320,000원  224,000원 

월 44,800원 5개월 무이자 할부시

클래스 신청하기

클래스 소개

4주만에 시작하는
공간 사업 클래스 입니다.

※ 적은 투자로 할 수 있는 부업을 찾고 계신가요?

투잡 할 시간은 없는데 내 월급은 너무 적어서 고민이라구요?

당장 나의 연봉을 600만원~1500만원 이상 올릴 수 있다면?!

불가능한 얘기라구요? 절대 아니에요!

위의 이야기가 마치 내 얘기같다면, 제 클래스에서 해답을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이번 클래스에서 공간 사업의 매력과 공간사업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트레이너 이삭 입니다.

저는 20대 초반 세계일주를 하며 나만의 게스트하우스를 만들겠다는 꿈을 시작으로,

현재는 게스트하우스 뿐만 아니라 에어비앤비, 쉐어하우스, 파티룸 등 다양한 공간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공간 사업의 매력은 다양합니다! 재미는 덤이고 남들보다 시간적 여유는 훨씬 많음에도 직장인 평균 월급을 상회하는 수익을 낼 수 있죠.



트레이너의 최근 수익을 공개합니다!

(11/19 기준) 공간 사업으로만 벌어들인 수익입니다. 10월, 11월은 상대적 평수기~비수기에 속합니다.

모두가 그렇듯 저 또한 초기에는 많이 헤멨고, 볼품없는 수익으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천천히, 돈을 조금씩 모아 확장하고 전략적으로 운영하니 수익도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게 익숙해 진다면 수익은 갈수록 점점 불어나게 될겁니다!


수업의 목표는 명확합니다.

1. 나의 예산과 상황에 맞는 사업 형태와 매물 정하기

2. 최소한의 소비로 가장 매력적인 공간 만들기

3. 최대한의 수익 내기


간결하지만, 많은 것들을 얻어가실 거에요.

수업을 통해 처음 시작하기 전 알고 가야 할 모든 것들을 전해드릴겁니다.

첫 시작이 두렵지 않게 함께 도와드릴게요!




한 클래스 최대 인원은 10명 이하로
수강생들 상황에 맞는 맞춤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열두개의 크고 작은 공간들을 운영한 경험 많은 트레이너가 여러분의 실패 없는 창업을 도와드립니다.

당신의 초기자금과 상황에 딱 맞는 컨설팅으로 부담과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완강 이후에도 단톡방은 유지되며 언제든지 트레이너의 조언을 구할 수 있고 수강생들끼리 정보 공유도 하고 서로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성공한 소수의 이야기 아니냐구요? 

물론 실패의 쓴맛을 맛보고 접는 사람도 많습니다. 잘 모르고 만만하게 보고 덤비면 어떤 사업이든 결과는 같겠죠.

그렇기에 더욱 저의 클래스를 들어야 하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요?

제가 장담할게요, 이 클래스가 끝날 때면 당신도 당신만의 공간을 갖게 될거에요 ;)


커리큘럼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 에어비앤비 같은 공간사업에 관심이 있지만 망설이고 계신 분들,
  • 여유 자금으로 시작할 수 있는 간단한 부업을 찾고 계신 분들, 
  • 적은 투자금으로 좋은 수익을 얻고 싶으신 분들,
  • 남는 공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수익화 시키고 싶은 분들,
  • 공간을 오픈 했지만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는 초보 호스트 분들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 에어비앤비 같은 공간사업에 관심이 있지만 망설이고 계신 분들,
  • 여유 자금으로 시작할 수 있는 간단한 부업을 찾고 계신 분들, 
  • 적은 투자금으로 좋은 수익을 얻고 싶으신 분들,
  • 남는 공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수익화 시키고 싶은 분들,
  • 공간을 오픈 했지만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는 초보 호스트 분들
준비물

필수는 아니지만 가급적 노트북 지참. 아니더라도 핸드폰과 손가락만 있으면 됩니다! 

클래스 장소안내

주소 : 서울시 양화로 120, 4층 티구시포



트레이너 소개

4년 전부터 공간사업을 하고 있는 김이삭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4년 전 부터 공간사업에 뛰어들어 지금은 직장인 평균 급여를 훨씬 상회하는 수익을 내고 있는 김이삭 이라고 합니다 :)

남는 작은 방 하나에 손님을 받으면서 시작해서 인테리어에 재미를, 공간에 애정을 들여 지금까지 12개의 집을 계약해 12번의 셀프인테리어로 공간을 꾸미고 손님을 받아 왔습니다.

현재는 인테리어에 걸리는 시간은 2주, 공간 오픈 후엔 실질적으로 하루에 30분~1시간 정도만 신경쓰면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사실 저의 첫 직업은 '여행자'였어요.

군대를 전역하고나서 부터 3년간 93개국을 여행하며 SNS에 올렸던 저의 여행기와 사진들이 유명해져 많은 팔로워들이 생겼고,

여행을 하면서 컨텐츠를 만들고 강연을 다니며 수익을 낼수 있게 되었죠.

그렇게 여행하며 가졌던 꿈은 평생 여행하는 삶을 살고 싶다는 거였어요.


여행이 끝나고 나서도 여행 같은 일상을 만들기 위해 나만의 게스트하우스를 만들겠다는 꿈을 가지고 작게 시작한 걸음이 이제는 제가 제일 잘 할 수 있고 가장 사랑하는 일이 되었네요.

처음 시작 할 땐 숭례문이 보이는 허름한 옥탑방이었어요. 세계여행하며 찍었던 사진 엽서를 팔아 보증금을 벌고, 여행기 탈고를 하고 여행 강연을 다니며 돈을 조금씩 모아서

옥탑방 작은 방을 게스트룸으로 만들어 시작했죠. 아무것도 모른 상태로 시작했지만 사람들은 찾아왔고, 국보 1호 숭례문이 제일 잘 보이는 집은 서울에서 제일 유명한 옥탑방 게스트하우스가 되었습니다.

날이 갈수록 저의 공간은 유명해졌고 매일같이 손님이 끊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수익도 쌓이게 되었구요.

공간으로 벌어들인 수익으로 오래되고 낡은 집들을 저렴하게 임대해 인테리어를 하고 또 다시 수익으로 만드는 건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러는 동안 저의 옥탑방 라이프와 인테리어 정보들이 다시 주목을 받아 잡지 촬영도 오고 유명 인테리어 매거진들과 콜라보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공간을 예쁘게 꾸미고 그 공간에서 사람들이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는게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공간을 만드는 인테리어가 이렇게 적성에 잘 맞을줄은 저도 몰랐죠!


지금은 이렇게 누구보다 잘 자리 잡았지만 저도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습니다.

진상 손님들은 일상이고, 거대 기업들을 상대해야하고, 건물주와의 마찰도 많았고 집에 관광경찰이 찾아온적도 있었죠.

사실 쉬운 일이란게 어디 있나요.

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공간사업에 뛰어들고 있지만, 그만큼 준비 없이 시작하는 사람들은 살아남기 어렵습니다.

이번 기회에 공간사업 4년간의 시행착오를 거쳐 겪어보고 느꼈던 모든 것들을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릴게요!


크리에이터 인터뷰

건물주의 갑질로 정을 가장 많이 쏟은 첫 옥탑방에서 내쫓겼을 때

게스트들과 즐거운 추억과 에피소드 들은 수없이 많죠. 수업에서 각종 썰들 풀어드릴게요!

인테리어 관련해서 더 배우고싶고, 저만 알고있는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공수해 유통판매도 목표하고 있습니다. 아, 목공도 배워서 직접 가구도 만들어보고싶네요.

부업이 본업을 역전해버렸죠. 하지만 이 일이 본업이라고 생각해본적은 없어요. 최소한의 시간만 투자하고 대다수의 시간은 자유롭게 쓸 수 있으니까요

여행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사진작가, 강연 등등

아무것도 몰랐을 땐 거의 하루종일 공부하고 고민하며 일에 빠져 있었어요. 알려줄 사람도 없거니와 사회 경험도 별로 없었던 때였으니까요.

지금은 모두 오토로 시스템화해서 하루 30분~1시간정도로 시간을 쓰고 있습니다.

 처음엔 무일푼으로 겨우 보증금과 월세 정도를 모아 살 집부터 구했습니다. 방 두개의 옥탑방이었고 옷방으로 사용되던 작은방을 게스트룸으로 꾸며 작게 시작했어요.